본문 바로가기

자격증정보

가베지도사자격증 밝은 미래유망자격증으로 탁월한 선택이네요

저의 아이들은 가베를 배우러

학원에 다녔어요.

학원비는 무려 한달에 9만원

비싸도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배워서 가르치면

훨씬 절감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가베를 배울수 있는곳을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선택한곳은

가베를 집에서 인터넷으로 배울수 있고

수강등록만 하면 교구를

무료로 보내온다는 사실!!

 

 

그곳은 바로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예요.

 

 

 가베 교구 구입하려면

몇백만원이 드는데

교구를 무료로 보내준다니

이게 말이 되나?

 

 

라고 생각하며

상담을 통해 수강등록을 했죠!

 

 

수강등록을 하고 집에서 강의를 들으니

꺄~~ 정말 세상 너무 편한거 있죠.

 

 

어디 멀리 배우러 차타고 가지 않아도 되고

외출준비하기 위해서

머리감고 세수하고 화장하고

그런 시간들이 단축되니 너무 좋았어요.

 

 

집에서 인터넷으로 강의들으면서

배우니까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정말 스마트한 세상이죠.

 

 

무엇보다 강의속 선생님과

1:1수업하는 기분이 들어서

강의가 쏙쏙 들어와요.

 

 

위는 우리딸입니다.

 

 

강의 화면이 선생님의 손에

클로즈업 되어 있으니

정말 바로 앞에서 수업받는 기분이에요.

 

 

듣다보면 가끔 질문하고 싶은것이

있는데 그건 걱정할 필요 없더라구요.

 

 

오프라인 특강이 매월 열리는데

그때 궁금한점 질문도 하고

저처럼 집에서 수강하시는 분들과

서로 이야기도 하니

공감대도 형성되고 인맥도 쌓을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직접

가베를 배워서

우리 아이들을 가르쳐 보니까

확실히 학원비를 절감했어요.

 

 

주부들에겐 학원비는 늘~~

계산기 두들기게 되는

걱정거리잖아요.

 

 

빠듯한 생활비에 계산기를

아무리 두드려도 아이들 학원비욕심은

누구나 다 있으시잖아요.

 

 

그런 학원비를 절감하니까

정말 인터넷으로 수강듣고

가베자격증을 취득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 아이들 가베학원 한명 보내려니

학원비가 9만원이더라구요.

 

둘다 배우러 간다면

한달에 18만원이에요.

 

그걸 1년으로 계산하면 \2,160,000 이더라구요.

 

근데 가베는 1년만 하는게 아니죠.

 

보통은 4~5년은 배우잖아요.

216만원 X 5년 = \10,800,000 이네요.

 

 

허걱~~ 정말 어마무시한 금액이네요.

 

이돈을 모아서 적금을 넣으면

ㅋㅋㅋㅋ 뭘해도 할수 있겠죠?

 

 

엄마가 가베를 배우면

아이들 학원비를 천만원이나 아낄수 있고

또 엄마가 가베지도사자격증 취득으로

선생님으로 활동도 할 수 있어요.

 

내 아이도 가르치고

엄마는 돈도 벌고

우리 아이 학원비는 아끼고

1석 3조네요.

 

 

 

 

정말 미래유명자격증으로

탁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은 가베를 배우고자 하는

아이들도 많고

가베의 중요성이 널리 인식되어서

엄마들도 많이들 시키거든요.

 

 

특히 여자아이들에겐

공간지각능력 키우는데 딱이에요.

 

 

그래서 가베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해서

선생님으로 활동한다면

수입또한 어마무시하게 벌어들이겠죠?

 

 

제가 아시는 분은

프리 가베지도사를 하시는데

월 순수익이 300~400 버시더라구요.

 

 

프리로 가베수업 하시니까

세금도 낼 필요 없고

오로지 현금만 받으시니까

정말 대박이죠?

 

 

이렇게 미래유망자격증

배워두면 정말 이득이잖아요.

 

 

아이들 학원비 아끼고

엄마가 가베선생님이 되어서

수입도 벌고~^^ 완전 좋아요.

 

 

울 아들 손에서 가베를

놓지 않아요.

컴퓨터 할때도 가베하면서 해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가베지도사 수강후

가베지도사가 되면

그냥 그걸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취업을 완벽하게 지원해주거든요.

 

 

취업될때까지요^^

 

 

학교에 방과후교사로 활동할수도 있게 해주고

개인 가베공부방을 운영한다면

어떻게 운영하는지 노하우도 알려주시고

프리 가베지도사가 되신다면

어떻게 활동하는지

모든 노하우를 알려준답니다.

 

 

그리고 나를 홍보하고 어필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만드는 방법

면접특강 등등

여러가지 취업지원 혜택이 있어서

수강만 등록하면

아무 걱정할 일이 없어요.

 

 

전국에 2명중 1명이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출신

선생님인 이유는

바로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아카데미의 혜택때문이더라구요.

 

 

 

 

다른곳은 수강하고 자격증 취득하면 끝인데

아카데미는 취업을 끝까지 책임지니까

너무 든든한거 있죠.

 

게다가 교구무료로 보내오는것이

정말 대박이네요^^

 

 

교구값 벌었어요~~

 

 

우리아이들도 집에서

매일매일 가베를 장난감삼아 가지고 노는데요

확실히 공간감각이 발달하더라구요.

 

공간감각은 수학과도

아주 밀접한 연관이 있어서

여자아이들은 반드시 배워야 할거 같아요.

 

 

우리 딸램도 4살인데요

어린이집에서도 블럭놀이를 자주하고

여자아이 임에도 공간감각이 있다고

선생님께서 칭찬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남자아이들과 블럭놀이를

자주하는데 뒤처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게 다 가베효과인거 같아요^^

 

 

가베자격증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 한번

상담 받아보세요.

 

 

혼자 고민하는것 보다

궁금한건 물어보는것이

본인에게 더 이득이잖아요.

 

 

링크 걸어 드릴테니까

가베지도사자격증 취득방법과

취업에 관해서 문의남겨 보세요.

 

 

 

한번 망설이면 남의일이 되는것이고

궁금증을 해결하면

내것이 되는것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가베지도사자격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미래유망자격증 가베지도사자격증

무료상담신청 및 샘플강의신청

 

저는 아카데미 수강생으로써

이 글을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